티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내수 회복을 위해 24일부터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티몬은 티비온 라이브커머스로 소상공인의 신규 판로를 지원하는 한편특별 기획전을 열어 특가에 최대 40%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오는 7월11일까지 총 10회의 동행 세일 특집 라방을 진행한다. 입점 파트너들의 라이브 판매를 기획 및 지원하는 동시에 유명 인플루언서·셀럽과의 협업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동행세일 특집 티비온의 주요 라방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TV’에도 동시 송출해 더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우수 티몬 파트너들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협력으로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성공 사례를 만들어 왔다”며 “변화하는 커머스 트렌드를 빠르게 실제 판매에 적용할 수 있도록 티몬의 노하우를 활용해 더 많은 소상공 파트너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내수 회복을 위해 24일부터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티몬은 티비온 라이브커머스로 소상공인의 신규 판로를 지원하는 한편특별 기획전을 열어 특가에 최대 40%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했다.
오는 7월11일까지 총 10회의 동행 세일 특집 라방을 진행한다. 입점 파트너들의 라이브 판매를 기획 및 지원하는 동시에 유명 인플루언서·셀럽과의 협업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동행세일 특집 티비온의 주요 라방을 중소기업유통센터의 ‘가치삽시다TV’에도 동시 송출해 더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우수 티몬 파트너들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협력으로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성공 사례를 만들어 왔다”며 “변화하는 커머스 트렌드를 빠르게 실제 판매에 적용할 수 있도록 티몬의 노하우를 활용해 더 많은 소상공 파트너들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