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고사(향년 81세)씨 별세, 한익희(페퍼저축은행 수석)·혜원씨 부친상, 이정우(KT 홍보실장 상무)씨 빙부상, 김지은씨 자부상 = 17일,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1호실, 발인 20일 오전 9시 30분, 장지 공주 나래원. ☎ 02-2258-5919
또 내로남불…이재명 '체포안 색출' 잊은듯 여당 '탄핵표 색출' 힐난
李 '체포안 가결파' 尹 '탄핵 찬성파' 색출 오버랩민주당 "與 탄핵 표결 밝혀라? 공산당이냐" 비난野도 작년 체포안 가결 사태 '배신자 색출' 논란"여야 모두 다 내로남불…민주주의 의식 가벼워"
"내려놓겠다"는 이재명의 끝없는 대통령 놀음 [기자수첩-정치]
계엄령 이후 '대권' 행보 늘리는 李'민생경제' 세워도, 열망은 단순명쾌대통령 자격 말하는 국민의 우선순위결국 정권의 탐욕과 폭주 막기
구치소 주소 공개한 조민 "아빠 면회는 선착순"
조민 씨 등 조국 전 조국혁신당 대표의 가족이 지지자들에게 면회 기회를 가족에 양보해달라고 간곡히 요청했다.17일 정경심 교수, 딸 조민 씨, 아들 조원 씨 등 가족은 조 전 대표 페이스북에 "당부의 말씀을 올린다"며 글을 올렸다.조민 씨 등은 "지지자 여러분 감사하다. 많은분들이 여전히 걱정과 응원을 하고 계심을 잘 안다"며 인사를 건넸다.이어 "면회는 제한돼 있다. 신청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면서 "염려와 간절한 마음을 잘 알지만 아빠가 가족들을 만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또한 "아빠에게 전달되는 물품…
[오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12도 '최강 한파'·눈 예보…추위에 체온 높이는 법
수요일인 오늘 날씨는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며,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이 되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크게 떨어지겠다.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충남 서해안과 남부 내륙, 전라권 서부와 제주도 등에는 비나 눈이 내리겠다. 늦은 오후부터는 강원 동해안·산지와 경북 동해안·북동 산지에서도 비 또는 눈이 시작되겠다.18∼19일 예상 적설량은 강원 남부 동해안과 산지, 전북 서해안에 3∼10㎝, 제주 산지에는 5∼15㎝, 울릉도·독도는 10∼30㎝로 예…
[데일리 헬스] '역류성 식도염'으로 오해하는 '이 질환'...방치하면 식도암 발병 확률 30배 증가?
현대인의 대표적인 고질병 중 하나로 '역류성 식도염'을 꼽을 수 있다. 역류성 식도염은 내용물이 식도로 역류해 식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대표적인 증상으로 속쓰림, 가슴이 화끈거리고 타는 듯한 통증, 목의 이물감, 신물, 잦은 트림과 기침 등이 있다. 원인은 과식, 음주, 스트레스 등 다양하다.이처럼 역류성 식도염이 워낙 흔하고 유명하다 보니 많은 사람이 식후에 속쓰림 증상이 나타나면 역류성 식도염을 의심한다. 그러나 역류성 식도염 약을 복용해도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희귀질환 중 하나인 '식도이완불능증'을 의심해야 한다.우…
국민의힘, 이화영 '대북송금 유죄'에 "이제 이재명 차례"
정연욱 "선관위가 '이재명 안된다' 현수막 게시 방해…李 대선기획자냐"
'건진법사' 구속영장 기각…"죄질 달리 볼 여지 있어"
'롯데리아 내란 모의' 노상원, 자택에 점집 차려 활동했다
이근, 유튜버 구제역 폭행 혐의 2심도 벌금 500만원
"비키니 입겠다고 했더니 남편이 섬을 사버렸습니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기재부가 된 금통위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훠이 물렀거라, 선출권력 나가신다!”
이기선 칼럼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하지 않겠다”는 약속…이재명이 지킨다고?
관치로 매듭짓는 은행의 씁쓸한 연말 [기자수첩-금융증권]
탄핵사태 파고 든 경제악법, 거부권으로 저지 불가피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