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경, 천연 다목적 세정제 출시…이러니 엄마가 선택!


입력 2014.04.28 14:02 수정 2014.04.28 14:03        김평호 기자

천연원료로 우유병, 면기저기 등 아기용품에도 안심 사용

과일 세척부터 욕실의 묵은 때 제거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

엄마의선택 100% 베이킹소다 ⓒ 애경
애경은 천연 다목적용 세정제 ‘엄마의 선택 100% 베이킹 소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엄마의 선택 100% 베이킹 소다’는 주로 식품첨가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베이킹 소다를 분말타입의 천연원료 그대로 처방, 화학적 유해성분에 대한 염려가 없는 인체에 무해한 다용도 친환경 세정제다.

주원료로 사용된 베이킹 소다는 약알칼리성으로 세정시 물과 섞이면 지방산으로 이뤄진 기름때를 수용성으로 변화시켜 세정이 쉽도록 도와주며, 물을 부드럽게 만드는 연수화 작용을 통해 세정력을 높인다. 또, 냉장고 속 음식물 냄새 등 집안악취 유발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탈취작용이 뛰어나다.

다목적용으로 주방 및 거실은 물론 욕실청소까지 해결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천연성분인 베이킹 소다가 100% 함유돼 있어 우유병, 면기저귀 등 아기용품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방에서는 과일의 잔류농약을 제거하거나 식기의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닦아낼 수 있으며, 더러워진 곳에는 직접 뿌려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다. 각종 세균의 번식을 막는 제균작용으로 욕실의 배수구 위생관리에도 적합하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