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첫 전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FnC가 OLO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2025년 전사 통합 프로모션이다.
코오롱FnC 전 오리지널(자사)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코오롱Fn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적 가입 811만명인 OLO 멤버십 회원에게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나아가 봄여름(SS) 시즌 신상품 구매 촉진을 통해 신규 고객 가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OLO 멤버십 위크는 오는 23일까지 코오롱FnC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아울렛은 제외)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캠브리지 멤버스, 럭키슈에뜨, 쿠론, 이로 등 코오롱FnC가 보유한 스포츠, 남성, 여성, 해외 수입까지 총 22개 브랜드가 참여해 OLO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즉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OLO 멤버십 미가입 고객이라도 신규 가입을 통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번째로 ▲구매 금액 구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건의 영수증에 한해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3만원, 6만원, 15만원, 45만원 금액 즉시 할인을 지원한다.
두 번째로 ▲코오롱FnC 2개 브랜드 이상 교차 구매 시 추가 OLO 포인트를 지급한다. 2025년도 신상품 구매 실적만 해당되며 합산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구매 금액의 10%를 OLO 포인트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합리적 구매 기회 제공은 물론 코오롱FnC 브랜드 간의 교차 구매 활성화를 통해 락인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에도 OLO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