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하대·한국공인회계사회…IT 회계세무 실무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입력 2025.02.19 09:36 수정 2025.02.19 09:36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조명우(우측 5번째) 총장과 최운열(왼쪽 5번째)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 한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인하대 제공

인하대는 최근 한국공인회계사회와 IT 회계세무 실무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조명우 인하대 총장, 백성현 교학부총장, 이장현 평생교육원장, 최운열 한국공인회계사회 회장, 김태식 정보화전략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인하대 평생교육원과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현장맞춤형 IT 회계세무 실무전문가 양성 아카데미 개설을 통한 지역사회 평생교육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인하대 평생교육원의 IT 회계세무 실무전문가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회교육팀에 문의하면 된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IT 회계세무 분야에서 더욱 전문적인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실무 교육을 내실화하고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