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설렘을 가득 담은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부터 집에서도 호텔의 미식을 누릴 수 있는 투고 메뉴와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특별한 연말을 제안한다. 호텔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선택지로, 잊지 못할 연말의 순간을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해보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하게 선보이는 ‘팝 오브 딜라이트(A Pop of Delight)’는 도심 속 서울의 겨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과 풍선 속 깜짝 선물이 마련된 객실 패키지다. 광화문, 북악산, 경복궁이 한눈에 보이는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 세팅된 풍선 장식 속에는 행운의 선물이 숨겨져 있다.
시즌 케이크, 샴페인, 다이닝 크레딧부터 경복궁 뷰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까지 6만 원부터 200만 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랜덤 바우처로 더욱 풍성한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2025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다. 가격은 78만 원부터 (세금 별도).
호텔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무드와 함께 호텔의 품격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의 ‘페스티브 투고’를 추천한다. 립아이와 칠면조 중 선택 가능하며, 신선한 야채 가니시와 함께 제공되어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페스티브 투고 메뉴 주문은 12월 26일까지, 픽업은 12월 31일까지이며, 립 아이 세트는 50만 원, 57만 원, 칠면조 세트는 36만 원, 43만 원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페스티브 케이크를 더해보자.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함께 완벽한 홈 파티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페스티브 케이크 2종과 피스 케이크 3종을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윈터 원더랜드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장식된 케이크로, 메이플 시럽과 배무스의 조화가 특징이다(14만 원). 크림슨 노엘 케이크는 선물 상자 모양의 케이크로, 다크 럼에 숙성한 건과일과 견과류로 깊은 풍미를 더했다(12만 원). 이외에도 얼그레이, 그린 티, 바닐라 맛의 피스 케이크 3종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