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과장급 전보(7월 1일자)
▲해외건설지원과장 천재민 ▲항공운항과장 강정현 ▲공항건설팀장 이호준 ▲서울지방국토관리청 도로관리국장 박국준 ▲대전지방국토관리청 예산국토관리사무소장 전재이 ▲익산지방국토관리청 광주국토관리사무소장 민인홍 ▲익산지방국토관리청 순천국토관리사무소장 정권일 ▲부산지방항공청 항공관제국장 강경범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북한의 한 고급중학교(고등학교) 학생들이 목욕탕에서 집단 성관계를 갖고, 마약까지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북한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18일 데일리NK 보도에 따르면 함경남도 소식통은 지난 2일 함흥시의 한 고급중학교 2학년 남학생 3명과 여학생 3명이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 성관계를 가진 사건이 알려져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통상 남녀가 함께 목욕탕에 들어갈 수 없으나 학생들은 목욕탕 책임자에게 정식 이용료 외에 70달러(약 9만6000원)를 더 주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목욕탕을 통째로 빌려 썼다.목욕…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서울에 위치한 한 건물 내 계단을 오르던 여성이 갑자기 바지를 벗고 소변을 본 뒤 도망가는 장면이 공개됐다.20일 JTBC '사건반장'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의 한 건물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제보자 A씨는 이날 아침에 출근하다가 미용실 바로 아래쪽 계단에 소변의 흔적을 발견했다.이를 수상히 여긴 A씨는 CCTV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한 젊은 여성이 계단을 오르다 소변을 본 후 그대로 도망가는 장면이 담겼기 때문이다.A씨가 공개한 CCTV 영상을 보면 흰색 상의와 청바지를 입은 여성이 지난 19일 밤 11시쯤 건물 계단을 급히…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경북 포항에서 택시 운전을 하던 70대 기사가 승객에게 무차별 폭행을 당해 코가 부러지고 피범벅이 된 사건이 발생했다.70대 택시기사 A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쯤 포항시 북구의 한 도로에서 50대 남성 승객에게 폭행을 당했다.A씨의 아들이라고 밝힌 B씨는 해당 사연을 상세히 알렸다. 당시 택시 조수석에 탑승한 승객은 20분쯤 뒤 목적지에 도착하자 "너 손님한테 맞아본 적 있냐"며 시비를 걸었다고 한다.A씨가 승객에게 "그런 적 없다"고 말하며 요금 지불을 요청했으나 승객은 말을 무시한 채 좌석을 뒤로 젖히고 눈을 감았다고. 이…
"전대 나와줘서 진짜 고맙다"…원희룡 보자마자 포옹한 홍준표
원희룡, 전날 이철우 예방 이어 홍준표 면담洪 "원 장관 같은 사람이 당 맡을 때 됐다"한동훈 겨냥 "이상한 애 뽑으면 진영 참패"元 "이것이 당심이자 민심…구심점 세울 것"
러닝머신 타던 22세女, 땀 닦다가 추락사했다
러닝머신을 타다 잠시 쉬어가던 한 여성이 건물 창문 밖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24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1시쯤 인도네시아 서칼리만탄주 폰티아낙의 한 체육관에서 22세 여성이 운동 중 창문 밖으로 떨어져 사망했다.여성은 러닝머신 위에서 달리다 속도를 서서히 늦추고는 수건으로 얼굴을 닦았다.그 때 여성은 순간 균형을 잃고 러닝버신 바로 뒤에 열려있던 창문 밖으로 떨어졌다. 체육관 창문과 러닝머신 간격은 불과 60㎝에 불과했다. 심지어 바닥과 창문 사이의 거리는 고작 30㎝였다.당시 여성은 떨어지지 않…
SKT, AI 보안기술로 ‘CES 2025 최고혁신상’ 수상
모바일 스캠 방지기술 '스캠뱅가드'로 기술력 인정에이닷·PASS 등 고객 정보 보호에 AI 적극 활용
아주대 기술지주 자회사 '벡스랩', 'CES 2025' 혁신상 수상
스탠다드에너지 ESS ‘에너지타일’, CES 2025 혁신상 수상
LG家 윤관의 과테말라發 '나비효과'…꼬리문 의혹들 [데스크 칼럼]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엎어진 민간 사전청약, 발 빠른 대책 필요하지만…‘당첨 지위 유지’엔 물음표
대구공항서 30대 여성 생리대까지 벗겨 몸수색…마약탐지 장비 오작동
동덕여대 "물리력으로 수업 방해 행위, 더 이상 용납 못 해"
실시간 랭킹 더보기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기억의 저장고, 디지털 시대의 영화 이야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금통위의 기준금리 인하와 후폭풍
비트코인 '뉴노멀' 시대에 과세만 노리는 韓 [기자수첩-산업IT]
현실로 돌아온 ‘오징어게임 시즌2’…대출 막힌 실수요자의 절규 [기자수첩-부동산]
자본시장 신뢰 스스로 무너뜨린 당국 수장의 입 [기자수첩-금융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