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2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북서부 크로커스 시티홀에서 발생한 무장 괴한들의 무차별 총격과 뒤이은 대형 화재로 지금까지 사망자가 62명 발생했다.
부상자도 146명으로 파악됐으며, 사망자 중에는 어린이도 포함돼 있다고 로이터 등 외신은 전했다.
앞서 총격 직후 러시아 연방보안국(FSB)은 이번 테러로 최소 40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다친 것으로 잠정 집계했다.
김정은, 5선 확정 푸틴에 축전…주러 대사가 러 외무성에 전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대통령 선거에서 압승을 거두고 5선을 확정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18일 조선중앙통신을 인용한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푸틴 대통령의 당선을 축하하며 "당신의 정력적이고 올바른 인도 밑에 (중략) 국제적 평화와 정의를 실현하고 자주화된 다극 세계를 건설하기 위한 위업 수행에서 반드시 승리하리라고 굳게 믿는다"고 전했다.이어 "당신과 굳게 손잡고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 오랜 역사적 뿌리와 전통을 가진 조로(북러) 친선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두 나라 인민들의 지향…
나발니 지지자들, 러 6개 도시서 '反푸틴 정오 시위' 벌여
푸틴, 처음으로 공개석상에서 나발니 이름 언급해 눈길
'현대판 차르' 푸틴, 5선 당선 확정…"종신 집권 길 열었다"
푸틴, 득표율 87.8% 사상 최고 기록
러시아 대선 15일부터 사흘간 실시…푸틴 5선 '떼어 놓은 당상'
폴리티코 "명실상부한 21세기 '차르'의 등장"
북한에 고가차 위반인데… 김정은, 푸틴에 선물 받은 '롤스로이스' 타고 시찰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16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선물한 전용승용차를 공개 행사에서 처음 이용했다고 밝혔다.김 부부장은 이날 김 부부장은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공개된 담화에서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영도자께서 러시아 국가수반이 선물로 보내드린 특수한 전용 승용차를 15일 이용하시게 된 데 대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렇게 말했다.이어 “전용 승용차의 특수한 기능은 완벽하며 철저히 신뢰할 수 있다”며 “이번 승용차 이용이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전면적으로 강화발전되고있는 조로(북러)친선의 뚜렷한…
[오늘 날씨] 한낮 최고 24도 완연한 봄...자외선으로부터 '눈 건강' 지키는 법
새 대통령 6월 3일 뽑는다
[데일리 헬스] 내기 스쿼트 2000개 한 남성 결국...'이것' 원인은 운동?
"당신에게 중독돼서 그래…" 의처증 남편의 소름 끼친 행위들
둘로 쪼개진 연예계…윤석열 파면 선고 후폭풍 [D:이슈]
'尹 탄핵' 대화하다가…해외서 주먹다짐한 대한항공 조종사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세계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