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DB손보,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 선포


입력 2021.02.15 09:53 수정 2021.02.15 09:53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DB손해보험 소비자정책팀 직원들이 15일 강남구 DB금융센터에서 2021년 소비자보호 선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의 일환으로 '뉴(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헌장을 선포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은 이날 방영되는 사내 기획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부서가 참여해 전 직원의 소비자보호헌장 및 완전판매 준수서약으로 진행된다.


김정남 DB손보 부회장은 선포사를 통해 "2021년 3월 시행되는 금융소비자보호법으로 인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규제가 강화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소비자와 대면이 힘들어진 만큼 더욱 세심하게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DB손보는 이번 New소비자시대 소비자보호 실천지침의 일환으로 매월 3주차를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주간으로 정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칭찬 및 불만 사례 공유, 소비자보호 퀴즈 응시, 소비자중심경영 및 완전판매 관련 방송 시청 등 요일 별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금융소비자 서비스 마인드를 제고한다는 설명이다.


DB손보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에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당사 천만 고객뿐 아니라 모든 금융소비자를 아우르는 서비스 제공에 전 직원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