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쓰오일, 롯데멤버스와 포인트 제휴 MOU 체결


입력 2018.07.30 10:00 수정 2018.07.30 10:02        김희정 기자

에쓰오일 주유소 이용시 포인트 적립, 주유비 결제 때도 사용 가능

S-OIL은 롯데멤버스와 서울 마포구 S-OIL 사옥에서 멤버십 포인트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강승하 롯데멤버스 대표이사, 신동열 S-OIL 정유영업본부장 신동열 부사장)ⓒS-OIL


에쓰오일 주유소 이용시 포인트 적립, 주유비 결제 때도 사용 가능

에쓰오일은 롯데멤버스와 멤버십 포인트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쓰오일 주유소를 방문하는 롯데멤버스 회원(3800만명)들은 주유시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 주유비 결제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엘포인트는 주유 시 리터당 3포인트가 적립되며, 에쓰오일 주유소와 전국 30만여개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 등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에쓰오일 주유상품권을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멤버십 제휴로 에쓰오일은 롯데멤버스 회원을 주유소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됐고 롯데멤버스는 생활 밀착 업종인 정유사와 제휴를 통해 회원 편의를 한층 강화함으로써 양사가 윈-윈 할 수 있게 됐다.

향후 두 회사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주유소, 가맹점 등 마케팅 플랫폼까지 공유하는 제휴모델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국내 대표 통합멤버십 서비스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주유 고객분들이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