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LG전자, 중동 부호 대상 ‘LG 시그니처’ 선봬


입력 2017.06.26 11:08 수정 2017.06.26 11:16        이홍석 기자

VIP 고객 대상 체험 행사...8월 중동 출시 앞두고 프리미엄 마케팅 개시

LG전자가 6월 한 달 동안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 로얄스위트룸에서 진행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에서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앞세워 중동 부호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기간인 ‘라마단(5월27일~6월24일)’에 맞춰 6월 한 달 동안 두바이 팜주메이라에 있는 월도르프 아스토리아 호텔(Waldorf Astoria Hotel)에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UAE와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중동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 것으로 현지 거래선 및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했다.

특히, LG전자는 현지 고급 주택 구조와 유사하게 응접실·거실·침실·서재·발코니 등을 갖춘 약 1600제곱미터 크기 로얄스위트룸에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연출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거실과 침실에 각각 설치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두께가 4mm도 채 안돼 마치 그림 한 장이 벽에 붙어있는 느낌을 주는 월페이퍼 디자인을 구현해 고객들의 탄성을 끌어냈다.

고객들은 객실 내 공간에 따라 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트윈워시 등을 자연스럽게 체험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 대표(부사장)는 “차별화 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중동 시장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