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GS리테일, 올해 마지막 고객 체험행사 진행


입력 2013.12.24 14:56 수정 2013.12.24 15:02        김평호 기자

‘GS FRESH 원정대 5기’ 강원도 인제 황태덕장 방문

GS FRESH 원정대 5기 참가자들이 지난 23일 강원도 인제의 용대리 황태덕장을 방문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GS리테일

GS리테일은 올해 마지막 고객 체험행사로 지난 23일 고객들과 함께 5번째 산지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GS리테일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GS FRESH 원정대 5기’(고객 체험단 명칭) 40명과 함께 우리나라 최대 황태 산지인 강원도 인제의 용대리 황태덕장을 방문했다.

이번에 방문한 황태덕장은 GS수퍼마켓과 GS25에 황태를 공급하는 지정 덕장으로 파트너사인 ‘황태세상’이 1971년부터 2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전통 건조방식 덕장이다.

황태덕장 체험행사는 고객들이 황태를 생산하는데 최적의 자연조건을 지닌 GS리테일 지정 황태덕장을 견학하며 용대리의 명품 황태를 맛보고,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수산지 체험과 함께 GS리테일이 실제로 판매하는 용대리 황태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장은 “지난해 12월 Fresh 원정대 행사를 시작한 이래로 벌써 5번째 진행한 고객산지 체험 행사”라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산지 체험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GS리테일의 신선하고 우수한 상품에 대한 신뢰와 소통이 바탕이 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지난해 12월 통영 굴 체험을 시작으로 제천 회유림, 경북 안동 친환경 한우 지정목장, 강원도 정선 고랭지사과 지정농장 방문 등 지속적으로 ‘GS FRESH 원정대’를 조직해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