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직장인들’ 신동엽→지예은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22일 첫 공개


입력 2025.02.20 09:32 수정 2025.02.20 09:32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2월 22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 첫 공개

‘직장인들’이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20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측은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마케팅 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AZ와 GenZ 사이에서 ‘낀대’가 되어가는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DY기획 임직원들의 특징이 적나라하게 담겼다. 대표 신동엽을 필두로 부장 김민교, 과장 이수지, 신입 대리 현봉식, 주임 김원훈, 사원 지예은과 차정원(카더가든) 그리고 인턴 심자윤(STAYC 윤)까지 회사 식구로 만난 8명이 저마다의 ‘빌런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 포스터 카피에는 ‘알잘딱깔센 알지~?’, ‘엄마, 저 퇴사할게요’, ‘엥? 집 갔다 왔는데요?’ 등 각 세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인물들의 특징이 다채롭게 표현돼 DY기획에서 펼쳐질 상황들을 궁금하게 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회사에서 절대 피하고 싶은 유형부터 어디선가 본 듯한 현실적인 캐릭터까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소개됐다. 만취한 술톤으로 사무실 소파에서 잠을 쫓는 신동엽 대표를 시작으로 각양각색 인물들의 회사 생활이 그려지며 잠시도 조용할 틈이 없는 DY기획의 좌충우돌 미래가 예견됐다.


여기에 은은한 꼰대미가 폭발하는 부장 김민교, 돌싱 과장 이수지, 84년생 반전 비주얼의 대리 현봉식, 웃는 얼굴 아래 고통받는 주임 김원훈, 건드리면 터지는 돌아이 지예은, 기 센 신입 차정원, 열정만 가득한 인턴 심자윤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도 예고됐다.


‘직장인들’은 오는 2월 22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