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제작 단편영화 '문을 여는 법' 내달 20일 개봉


입력 2024.10.17 16:40 수정 2024.10.17 16:40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단편영화 '문을 여는 법' 소개 포스터.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배우 김남길과 함께 제작한 단편영화 '문을 여는 법'이 다음 달 2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문을 여는 법은 독립을 위한 첫 걸음이었던 집이 하루 아침에 사라져 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립준비청년 하늘의 얘기를 담은 단편영화다.B국민은행과 문화예술 비정부기구인 길스토리 대표이자 배우인 김남길이 자립준비청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


국민은행은 개봉 확정과 함께 문을 여는 법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다수의 공연 포스터와 박지완 감독의 에세이집 표지를 디자인한 박은현 작가가 디자인에 참여했다. 포스터에는 '내가 여는 첫 번째 세상'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동화기기, 자동차, 노랑새 등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들이 아트워크로 표현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과 노력이 있어 영화 문을 여는 법이 개봉하게 됐다"며 "영화를 관람하시는 모든 분들이 주인공 하늘이와 실제 각자의 문을 여는 법을 찾고 있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