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오롱FnC 코오롱몰, 'OLO 봄 페스티벌'…"매일 새로운 쇼핑 찬스"


입력 2022.04.08 11:14 수정 2022.04.08 11:36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코오롱FnC 코오롱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은 오는 24일까지 ‘OLO 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OLO는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코오롱몰만의 아이콘이다. 코오롱몰은 지난해 FW시즌부터 OLO아이콘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OLO 봄 페스티벌은 봄 시즌을 위한 코오롱몰만의 축제로 꾸며진다. 코오롱몰의 브랜딩 마케팅과 더불어신규·기존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코오롱몰의 브랜딩 캠페인과 함께 한다.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단순 자사몰을 뛰어넘어 ‘쇼핑의 재미를 체험하는 쇼핑몰’이라는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OLO 아이콘과 모델 배윤영을 앞세워 ‘보는 눈 있네’라는 문구와 함께 코오롱몰의 영상을 제작, SNS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또한 OLO아이콘으로 장식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출시한다.


기간 내내 OLO 봄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채워진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이다. 5만원 이상 신규 가입 구매자에 한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만 구매할 수 있는 코오롱몰 피크닉 세트(매트, 보냉백)도 마련했다. 코오롱몰 앱 신규 설치자라면 5000포인트와 함께 앱 전용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날마다 새로운 프로모션도 눈 여겨 볼만하다. ▲OLO 브랜드 딜은 매일 대표 브랜드 하나를 선정,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OLO DAY는 코오롱FnC의 창립기념일인 4월12일 단 하루 동안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나현 코오롱몰 운영팀 팀장은 "코오롱몰이 새롭게 선보이는 OLO 봄 페스티벌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축제의 장으로 꾸몄다"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매일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