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11번가, 2월 '월간 십일절' MZ세대 겨냥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


입력 2022.02.11 10:07 수정 2022.02.11 10: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11번가

11번가는 2월 ‘월간 십일절’에서 SNS핫템 핸드메이드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월간(月刊)십일절은11번가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매달 11일 진행되는 24시간 동안의 쇼핑 축제로, 이번 2월 월간 십일절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해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는 핫(Hot)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모았다.


11번가는 ▲퍼스널 레터링(각인, 레터링, 커스텀) ▲아뜰리에 샵(수공예 작가 쥬얼리, 레더, 플라워) ▲디저트 맛집(수제 쿠키, 케이크, 아이스크림) ▲손으로 만드는 힐링(DIY, 수공예) ▲제로웨이스트(’必(필)’환경, 리사이클링) ▲프래그런스 샵(향수, 디퓨저, 수제비누, 인센스) ▲데스크테리어(조명, 필통, 오거나이저) ▲클린뷰티(비건, 저자극 뷰티) 등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8가지 테마를 선정했다.


각 테마별로 고객 인지도가 높은 핸드메이드 제품, 차별성으로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대표 상품으로 뽑았다. MZ세대의 득템력을 공략해 희소성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1번가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전략이다.


핸드메이드 대표 상품으로 ▲우드각인 케이스(퍼니데일리)▲라탄 공예(라탄이랑 실랑이)▲티라미수 세트(망원동티라미수)▲천연 수제 슬라임(팔레트슬라임)▲대나무 칫솔 세트(핑크바스켓)▲방향제(다비디퓨저)▲공기정화식물DIY세트(비오스샵)▲비건 클렌징볼(온그리디언츠) 등을 포함해 총 80여 개 상품과 판매자를 섭외했다.


또한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11)’은 월간 십일절을 맞아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라이브 방송을 11회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필립스 밸런타인데이 선물 특집 방송으로 최대 42% 할인혜택과 선착순 상품권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후 8시에는 최준과 함께하는 ‘요기요’ 특집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