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일 오후 1시께 서울 중랑구 면목동 동원시장 근처의 한 상가로 택시가 돌진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택시는 이날 오후 1시4분쯤 중앙분리대를 넘어 상가 1층 식당 출입문 부근을 들이받았다.
택시 운전자는 경상을 입고 현장에서 치료를 받았다. 식당은 당시 영업중이었으나 가게 주인과 손님 모두 안쪽에 있어 추가적인 인명피해를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고 발생 경위를 조사 중이다.
[내일날씨] 서울 영하 9도 등 강추위 기승…미세먼지 '좋음'
일요일인 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아침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강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일부 지역에는 눈이나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5~-2도, 낮 최고기온은 -3~6도로 예상된다.한파특보가 발효된 경기 내륙과 강원 내륙·산지, 충청 내륙, 경북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7일까지 아침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경기 북부와 강원 내륙·산지의 경우 -15도 내외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8도 ▲춘천 -14도 ▲…
이재명 "부울경 1시간대 생활권·경남 '항공우주산업 핵심 거점'" 약속
李, 창원 현대로템 공장에서 '경남 8대 공약' 발표"경남을 우주 개척 전진기지로 발돋움 시키겠다"
경찰 “프로배구 김인혁 타살 혐의점 없다”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프로배구 선수 김인혁에 대해 타살 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5일 연합뉴스는 경기 수원남부경찰서가 김인혁의 자택 등을 조사한 결과 타살 혐의점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경찰 측은 "자택에서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메모가 발견됐다"며 "외부에서 침입한 흔적도 없어 현재까지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추가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들여다본 뒤 특이점이 없으면 내사 종결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또한 경찰은 유가족의 뜻을 존중해 부검을 실시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전했다.앞서 김인혁…
황희 문체부 장관 “한복 논란, 오해의 소지 생길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황희 장관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회식서 불거진 ‘한복 논란’에 대해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라고 지적했다.황희 장관은 5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메인 미디어센터를 방문해 국내 취재진들과 만나 "소수 민족이라고 할 때는 그 민족이 하나의 국가로 성장하지 못한 경우"라며 "한국은 바로 옆에 세계 10위권의 큰 나라로 존재하고 있는데 (한복 논란은)양국 간 관계에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다"고 지적했다.이어 "오전 중국 신화통신과 인터뷰에서도 '한국 문화가 전 세계로 퍼지는 상황에서 한 나라로 성장하…
송영길 "곽상도 구속…대장동 게이트 실체 드러났다"
민주당 "김만배와 윤석열 유착 의혹, 검찰은 적극 수사에 나서라" 역공
고민정 "거제 압승 尹 파면 민심, 담양 민주당 패? 그건…"
김승수 "'트랙터 시위' 전농 32억 혈세로 좌편향 활동…술판에 호화관광까지"
외제차 고의 파손 '보험 사기' 30대…2심도 징역형 집유
[데일리 헬스] 기안84, '이것' 뛰어 5개월 만 10kg 감량했다…달라진 근육질 몸매
원본 영상 공개 가세연 “김수현 마네킹은 수위 낮은 것”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정명섭의 실록 읽기
버려진 도읍 후보지, 계룡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필수 분야 10조원 추경…정쟁 속 ‘골든타임’ 놓친다[기자수첩-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