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롯데온, '와인파티 온 크리스마스' 이벤트…1000여종 판매


입력 2021.12.17 08:53 수정 2021.12.17 08:53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롯데온

롯데온은 와인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와인파티 온(ON)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와인 행사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참여해 총 1000여종 와인을 스마트픽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와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행법상 온라인에서는 전통주를 제외한 주류 판매가 불가능하지만 롯데온은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를 활용해 스마트픽을 이용한 와인 판매에 나선다. 스마트픽은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 후 본인이 정한 점포에 방문해 상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다.


고객 입장에서는 점포에 방문했을 때 원하는 와인이 없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고 인기 와인을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에서 미리 구매 후 편안한 시간에 상품을 찾아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와인 정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각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 당도, 브랜드 스토리 등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설명한다. 또한 와인 결정에 어려움을 겪는 와인 초보자에게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각 사에서 준비한 단독 상품 및 대표 와인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2주년 와인으로 미국 와인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한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샤토 생 미셸 레드마운틴 서울에디션’을, 롯데백화점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파클링 와인 ‘모엣샹동 서울에디션’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격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중심의 와인을 추천한다.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명가에서 만들었으며 ,롯데 시그니처 2호 와인인 ‘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 피자, 파스타 등 파티 음식과 잘 어울리는 ‘그랑 파씨오네’를 선보인다.


김동수 롯데온 스마트픽팀장은 "롯데온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오프라인 점포를 활용한 와인 스마트픽을 선보인다"며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총 1000여 종의 와인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원하는 시간에 점포에 들려 찾아가는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