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은 올해 하반기 '자동차보험을 리-플랜(RE-PLAN)'을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산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더욱 개인화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당신의 드라이빙도 악사 자동차보험 하나로 초맞춤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동차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러 일상에 공감하고, 다양한 상황에 따른 초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인생 파트너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 것이다.
광고 모델로는 4년 동안 악사손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조진웅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그는 신규 광고에서 베테랑 드라이버이자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 역할도 수행하는 등 고객들 각각의 삶을 대변하며, 특유의 친근함과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악사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테랑 드라이버와 3년 무사고 할인 ▲아이들의 로드 매니저와 자녀할인특약 ▲평일 출근러와 마일리지 할인특약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연결한 다양한 자동차보험 특약을 쉽고 재치 있게 표현했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 이후 변화된 일상 속 고객들의 다변화된 수요를 반영한 폭넓은 자동차보험 특약을 알리는 것과 고객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인생 파트너로서 악사손보의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공감대를 더욱 밀접하게 형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