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브랜드스탁 2분기 100대 브랜드 선정


입력 2021.07.02 14:45 수정 2021.07.02 14:45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1000점 만점에 859.8점…전체 39위 기록

아이콘정수기·노블공청 등 경쟁력 입증

코웨이 AIS 정수기 3.0 IoCare.ⓒ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1000점 만점에 859.8점을 얻어 39위를 기록,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아이콘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력을 접목한 제품군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달성했다.


특히 여름철 인기 제품인 AIS 정수기 3.0 IoCare는 정수 및 제빙 성능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여 주목 받았다.


이 제품은 유해물질 총 103종에 대한 제거 성능 인증을 확보했으며, 듀얼 냉각 시스템으로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UV LED 램프로 얼음 탱크 내부를 매일 자동 케어해 위생을 향상시켰다.


또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해 제품 전면 LCD 디스플레이로 날씨에 따른 적정 물 음용 온도를 안내하며, 사용자별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습관을 제안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인공지능(AI) 등 첨단 IT기술과 우수한 필터 성능을 갖춘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글로벌 1등 환경가전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