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화장품 “피에르오제”가롯데홈쇼핑의 ‘유난희쇼’를 통해 선을 보인다.
프랑스를 사로잡은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화장품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에르오제”는 약한 피부로 고생하던 아내를 위해 오랜 연구를 거쳐 1961년 자신의 실험실에서 피부와 동일한 구조를 가진 에멀션을 재구성하고 그것을 화장품에 접목시킨 화장품 브랜드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이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단순한 기능성화장품에 의약품의 전문적인 치료기능을 합친 제품을 일컫는 말이다.
1961년 프랑스의 약학자 “피에르 줄스 오제”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프랑스 국제 품질상, 프랑스 최고기업상, 프랑스CNRS(국립과학연구소)수상등 화려한 수상내역을 가지고 있다.
전 세계 에스테틱 화장품 분야의 선진국 중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지식이 풍부한 프랑스에서 1961년에 시작된 화장품 브랜드인 피에르오제는 치열한 경쟁속에서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 상류층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선을 보이는 상품은 1차 세안제인 클렌징크림과, 2차 세안제인 젤클렌저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특히 민감한 피부에 효과가 좋은 제품이다.
피에르오제의 클렌저는 피부를 부드럽고 자극없이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며, 세안후에도 당김이 없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주는 클렌저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되는 상품은 용량이 작은데, 이번에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400ml로 에스테틱샵 전용용기에 담아 대용량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구성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가성비에 충족할만한 구성과 놀라운 가격으로 용량대비, 실제 가격면에서 1/3 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볼 수 있다.
현재 피에르오제는 모로코 로얄에어, 튀니스에어, 에어타히티등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어메니트 키트로 공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