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금호석화 휴그린, 창호 B2C 시장 진출 본격화


입력 2021.05.18 09:44 수정 2021.05.18 09:44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휴그린 TV광고 '가장 오늘의 창'편 이미지ⓒ금호석화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은 창호 B2C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휴그린은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대리점 모집을 진행하는 동시에 창호 제품 라인업을 확대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대표 제품 ‘자동환기창’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자동환기창은 창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휴그린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3월부터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자동환기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광고 및 판촉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금호석화 관계자는 “이번 대리점 모집을 통해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휴그린을 경험하면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