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KCC건설 스위첸, ‘국내 대표 4개 광고제’ 석권


입력 2021.03.29 15:01 수정 2021.03.29 15:01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문명의 충돌’ 연속 대상 수상

KCC건설 문명의 충돌 이미지 ⓒKCC건설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지난 25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체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날인 26일에는 한국광고학회가 주체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TV광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지난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과 함께 국내 대표 4개 광고제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누렸다.


광고 속 4년 차 젊은 부부는 일상의 사소한 일들로 부딪히고 다투기를 반복한다. 하지만 에피소드 사이에 삽입된 부부의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좋은 것이 있다면 함께하고 싶은 서로를 향한 마음은 같음을 보여준다.


마치 부부를 소재로 한 한편의 영화, 드라마를 압축해 놓은 것 같은 이 광고는 온에어 이후 지금까지 3524만뷰 이상을 기록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평생을 따로 살아온 두 사람이 어느 날부터 함께 살아가게 되는 ‘부부’라는 관계를 통해,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의 다른 문명에 부딪혀보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임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