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김유정이 매혹적인 스타일링으로 꾸며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7일 공개된 사진에서 김유정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매혹적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또 절제된 표정과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등 역대급 비주얼로 변신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움이 아닌 카리스마 가득하고 성숙한 여성미가 물씬 묻어나는 콘셉트라 색다르다.
김유정은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한류스타의 컴백…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주연
한류스타 김수현이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연으로 나선다.7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에 따르면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 이들이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다.'저글러스'를 집필한 조용 작가와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를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을 맡았다. 문강태는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
김태희 화보, 봄을 부르는 여신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김태희가 패션 화보를 통해 화사한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복귀와 함께 최근 여성복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도 발탁된 김태희는 화보를 통해 다양한 페미닌 룩을 선보이며 여신 비주얼을 드러냈다.화보 속 김태희는 부드럽고 우아한 트렌치 코트, 가죽 재킷 등 특히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의 룩을 소화했다.봄의 이야기(Story of spring)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김태희는 섬세하고 따뜻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김태희는 오는 22일 첫 방송…
공효진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팬 SNS 댓글, 왜?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팬 SNS 계정을 찾아가 과거 드라마는 그만 언급해달라고 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다.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효진이 팬의 계정에 남긴 댓글이 화제가 됐다.공효진은 최근 한 팬이 KBS 2TV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 영상을 올린 게시물을 직접 찾아 "제발. 옛날 드라마 그만 소환해주시면 안 돼요? 부탁할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해당 팬은 그간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효진이 출연했던 드라마들의 짧은 영상을 지속해서 게재한 것으로 알려졌다.공효진이 출연했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관련한 …
"'거리의 만찬' 김용민 하차는 만시지탄"
KBS시청자위원회(위원장 이창현)가 방송인 김용민의 KBS2 시사 토크쇼 '거리의 만찬' 선정과 하차 논란을 두고 '만시지탄'이라고 지적했다. KBS시청자위원회는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본관 6층 대회의실에서 긴급 특별위원회를 열었다.김덕재 KBS 제작1본부장은 회의 초반 김용민이 '거리의 만찬' 새 MC 자리를 자진 하차하겠다고 알려왔다며 "새 시즌 방송 시점을 미루고 후임 진행자를 새로 찾는 등 전체적으로 프로그램을 정비하겠다"라고 전했다.'거리의 만찬' 제작진도 회의에 참석해 입장을 설명한 후, 사회적 약자·소수자의 이…
4회 남은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새드엔딩?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유일무이한 절대 극비 로맨스를 선보이며 극적인 스토리로 안방극장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이 북한을 떠나 다시 대한민국으로 돌아온 윤세리(손예진), 그녀를 지키기 위해 서울에 머무르게 된 리정혁(현빈)의 재회를 통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뿐만 아니라 리정혁을 뒤따라온 정만복(김영민)과 5중대 대원들의 유쾌한 에피소드, 끊임없이 리정혁과 윤세리를 위협하는 조철강(오만석 분)과의 치열한 대립도 긴장감 있게 그려지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단 4회만을 남겨놓은 현재, 몰입도를 더욱 끌어…
'중도보수 선언' 이재명에 민주당 발칵…노선 논쟁 후폭풍 여전
무뇨스 현대차 사장 “품질 타협 없다… 남들 보다 3배 더 노력”
C커머스, 식품 넘어 패션·뷰티까지...“가격 앞세워 총공세”
'100만대 1 뚫은 실력자' 태국 총리 옆 미모의 女 경호원 '화제'
고속道에 누워있던 육군 장교 교육생, 주행 차량에 잇달아 치여 사망
'음료 서비스' 거절하다 구급차 부른 손님…일주일 뒤 "병원비 내놔"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경제 부실 뇌관이 될 자영업 대출 건전성 제고 방안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간주리의 난 - 미스터리한 반란자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트럼프의 일방적 미국주의 파고에 숙고해야 할 쟁점들
나는 놈 아래 뛰던 中... '즐기는 놈'으로 돌아왔다 [기자수첩-산업]
9부 능선 넘은 에너지 3법…고준위 방폐장 등 속도 내야 [기자수첩-정책경제]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