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3주 만에 10만장 돌파


입력 2019.12.20 09:46 수정 2019.12.20 09:49        배근미 기자

귀여운 카드디자인으로 입소문 기반 3주 만에 발급 10만장 달성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후 약 3주인 23일 만에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후 약 3주인 23일 만에 발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1월 28일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이라는 NH농협카드만의 스토리를 입힌 점이 매력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젊은 층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NH포인트가 적립되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더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시 요일에 따라 이용 금액의 0.5~1.0%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해외 일시불,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H&B 등의 업종은 1.5%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이벤트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하면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2020년 2월 29일까지이며 50만명 한정인 만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체크카드 이용액에 따라 5000원~1만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아듀 2019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부 라이언이라는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이고 귀여운 카드디자인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인 캐릭터 카드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