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봄 맞이 할인행사…올해부턴 ‘올영세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10일까지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줄임말인 ‘올영’과 ‘세일’을 결합한 단어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올리브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즌 제품과 이색 특가, 펀(fun)마케팅 등을 통해 올영세일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케어 등 봄 환절기에 필요한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오프라인 채널별 선착순 특가 행사를 펼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이달 4일과 7일에 각각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매장별 개점 시간에 맞춰 선착순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에 매일 선착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오전 10시부터 소진할 때까지 판매하며, 1인당 1개만 구입할 수 있다.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행사도 마련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알리바바의 광군제가 중국을 대표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알려졌듯이 올영세일 역시 많은 고객이 기대하는 대표적인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봄 시즌 인기 상품들을 이번 세일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