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현대차, BTS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 상영 지원


입력 2019.02.24 11:04 수정 2019.02.24 11:04        조인영 기자

직접 BTS 콘텐츠 등록∙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 런칭 알려

현대자동차는 플래그십 대형SUV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팬 캠페인 홍보를 지원키로 했다.ⓒ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영국 런던의 중심 피키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이달 22일부터(현지시간)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팬 캠페인 홍보를 지원키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세계 팬들이 보유한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수집∙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 런칭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글로벌 캠페인 티저영상은 영국 외에도 대한민국 서울,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된다. 이중 현대차가 지원하는 영국 피카딜리 광장 영상이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아미피디아(ARMYPEDIA)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와 인터넷 사용자 스스로 정보를 등록∙편집하는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방탄소년단 관련 모든 콘텐츠가 모인 디지털 기록 저장소라고 할 수 있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 데뷔일인 2013년 6월 13일부터 아미피디아 런칭일인 2019년 2월 21일까지 총 2080일간의 방탄소년단의 활동을 수집한다.

캠페인 티저 영상에는 현장에서 옥외광고를 시청하는 팬들이 바로 아미피디아(ARMYPEDIA)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함께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