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윤종규 KB금융 회장 "최우선 가치는 고객중심"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앞으로 추구해 나가야 할 최우선 핵심가치는 고객중심이라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2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4층 강당에서 허인 KB국민은행장과 계열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이 같이 전했다.
이 자리에서 윤 회장은 그룹의 새로운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대해 밝히면서 "KB가 추구해 나갈 최우선 핵심가치는 고객중심"이라며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적인 판단과 의사결정을 통해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어 “2019년에는 One KB의 가시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금융혁신을 주도하는 리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윤 회장은 이를 위해 "신속한 의사결정과 기민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그룹의 경영전략 방향인 본업 경쟁력 강화(Reinforcement), 고객 중심 비즈 인프라 혁신(Innovation), New KB 문화 정착(Smart Working), 사업영역 확장(Expansion)의 의미가 담긴 'R.I.S.E 2019'를 추진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