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헬스케어, 머리끈 달린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 출시


입력 2018.07.16 16:39 수정 2018.07.16 16:39        손현진 기자

'한정판 히비스커스헛개수 머리 끈을 찾아라 이벤트’ 동시 진행

CJ헬스케어, 머리끈 달린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 출시. ⓒCJ헬스케어

CJ헬스케어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머리 끈’을 부착 한 히비스커스 헛개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히비스커스헛개수(이하 CJ히비스커스)의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머리 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정판은 총 30만 병이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 뚜껑에 머리끈을 부착한 형태로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CJ히비스커스 한정판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오는 25일까지 10일간 ‘히비스커스 머리끈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CJ히비스커스를 사진으로 찍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fficial.hibiscus)을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정판 사진과 함께 CJ히비스커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하고 ‘#머리끈을찾아라, #히비스커스머리끈’ 해시태그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응모자들 중 50명을 선정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CJ히비스커스 1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CJ 히비스커스 관계자는 “일상에서 흔하게 사용하지만 그만큼 쉽게 잃어버리는 물건 중 하나가 머리 끈”이라며 “CJ 히비스커스와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주 타겟 소비자인 여성 중 머리 끈을 자주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CJ헬스케어는 향후에도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열어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CJ히비스커스는 ‘여자가 마시고 싶은 첫 번째 차(茶)’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15세부터 39세 여성 소비자들 공략에 나서고 있다. 주 원료인 히비스커스 꽃은 여성 건강과 미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등이 함유가 돼 각종 매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