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론칭
마스크팩 및 화장품 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더마 코스메틱 시장 진출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 담은 14종 라인업 선봬
제이준코스메틱은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Dr. JAYJUN)’을 론칭하고,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닥터제이준은 현대인의 민감해진 피부에 체계적인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개발 단계부터 제이준 피부 연구소의 심층 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전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제품 라인은 소스큐어,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아크 솔루션 등 3가지 타입이다. 총 14종 제품으로 저자극, 피부 진정, 미백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도록 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제품 론칭과 함께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서진은 앞으로 1년 간 닥터제이준의 공식적인 활동에 나서며, 다양한 프로젝트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를 알리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의 특성과 기능을 일일이 따지거나 더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로 자사도 이에 부응해 화장품 원료부터 세밀히 고려한 더마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연구개발 분야의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통해 종합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발전 역량을 갖춰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오는 11일 반포 세빛둥둥섬에서 모델 이서진 및 중국 왕홍, 벤더사 관계자, 인플루언서 등을 초청해 닥터제이준과 색조 브랜드 아이노아이원 론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