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여름휴가 대비 '패밀리 트래블웨어' 출시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가지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패밀리 트래블웨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노스페이스 ‘패밀리 트래블웨어’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여름철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 패밀리룩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함께 선보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노스페이스 ‘키즈 리틀 스타 라운지 세트’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상의 전면에 산뜻한 컬러 배색과 별 모양의 프린트로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네이비, 핑크 및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여성 컴피 폴로 드레스’는 화사한 색상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플로럴 패턴이 눈에 띈다. 부드러운 감촉의 폴리 소재를 사용해 해변 및 리조트 등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고, 바디 라인을 고려한 입체 설계로 여성미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색상은 리크 그린, 정글 그린 2가지이다.
노스페이스 ‘남성 서머링 반팔 셔츠’는 천연 펄프로 만든 인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 및 흡습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시원한 촉감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캐주얼한 느낌의 컬러 배색과 체크무늬를 적용해 해변은 물론 하이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필수 아이템인 모자, 가방 등 다양한 소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키즈 서플렉스 햇’은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서플렉스 원단에 쿨맥스 땀받이와 머리 뒤편에 메시 소재를 추가로 적용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지, 핑크, 네이비 및 블랙 4가지 색상이다.
‘이지 라이트 토트’는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을 적용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들 수 있고, 제품 하단에 올 여름 유행인 플로럴 패턴이 포인트로 적용됐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2가지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랜 야외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하도록 기능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두루 갖춘 트래블웨어를 선보였다”며 “여름 휴양지룩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