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제안 및 감사 이벤트 진행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제안
더드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캠핑존 1박 체험권 증정 이벤트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자녀, 배우자를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아웃도어 선물을 제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측은 어린이날 선물로 ‘키즈 퍼펙트 런 재킷’을 제안했다. 가벼운 소재와 통기성을 강화한 경량 우븐 재킷으로 스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높고,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우천에도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남아용 ‘쿨 다운 쇼츠’는 기능성 숏팬츠로 냉감 효과가 우수하고, 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아용 ‘액션 레깅스 쇼츠’는 스포츠 팬츠와 레깅스를 합쳐 여아들이 활동하기에 편리하며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은 물론 흡습 및 속건 기능도 뛰어나다.
등산이나 봄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아이템으로는 경량 재킷과 등산화가 있다. '액티브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이 쉽고 착용감이 우수해 각종 아웃도어 활동 및 스포츠 활동 시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는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이중으로 적용해 개인별 발 모양에 따라 발등 상단과 하단의 체적을 다르게 할 수 있어 맞춤형 신발로 조절할 수 있다. 신발 전체에 적용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통기성을 극대화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벼운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트레이닝복은 배우자를 위한 선물로도 좋다. '뉴 타코마 집업’과 ‘뉴 타코마 팬츠’는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초경량 하이브리드 트레이닝복으로서 뛰어난 스트레치성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다.
냉감 가공과 땀 냄새를 억제시켜주는 소취 기능이 추가돼 오랜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 타코마 집업 남성용은 네이비, 화이트, 다크 네이비, 라이트 카키 등 4가지 색상, 여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몬 등 3가지 색상이다. 뉴 타코마 팬츠 남성용은 네이비, 차콜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차콜 그레이 각각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0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드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관에서 선보였던 ‘노스페이스 빌리지’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캠핑존 1박 체험권을 총 100가족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외활동이 많은 달인 만큼 소중한 이의 건강한 여가 활동을 도울 수 있는 선물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