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프리미엄 콘셉트 '온더스팟' 부산광복점 오픈
지역 고객의 프리미엄 슈즈 쇼핑 편의성 위해 부산 첫 온더스팟 매장 오픈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ON THE SPOT)’이 오는 28일 수도권 외 지역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부산광복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온더스팟’은 프리미엄 스트리트 컨템포러리 셀렉트숍을 표방하는 매장으로 신발을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 상품과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광복점’은 서울의 명동과 홍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 이어, 지역 상권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4번째 매장이다. 그동안 한정판이나 프리미엄 제품들을 구입하기 위해 서울 지역까지 방문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패션 도시로 부상중인 부산 지역에 오픈하게 됐다.
ABC마트 온더스팟은 부산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프리미엄 상품들을 오는 28일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일본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빌리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ABC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반스 ‘브이36오지(V36OG)’부터 나이키의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과 ‘베이퍼 맥스 플러스(VAPOR MAX PLUS)’, 아디다스와 미국 유명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퍼렐 휴먼 홀리 엔앰디(PW HU HOLI NMD)’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유명 아웃도어 헬리녹스의 브랜드 다이넥스와 함께 제작한 ‘다이넥스X온더스팟’ 머그잔을 구매 사은품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며,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서울 연남동 대표 카페로 손꼽히는 스코프 서울의 인기 병음료 3가지를 증정한다.
한편, 신발 마니아층을 공략하며 매년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온더스팟은 이번에 문을 연 부산 광복점을 필두로 하반기에 5번째 매장 오픈하고 꾸준하게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온더스팟 관계자는 “지역 상권에서도 손쉽게 프리미엄 슈즈를 구입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패션 도시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지역에 첫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더스팟 부산광복점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든 프리미엄이나 한정판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