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쿠론, 럭키슈에뜨와 협업한 '슈에뜨 샤인 에디션' 출시


입력 2018.04.26 17:29 수정 2018.04.26 17:30        손현진 기자

영 캐릭터 캐주얼 '럭키슈에뜨'와 네번째 협업 라인…28일부터 판매

쿠론 '슈에뜨 샤인 에디션' 숄더백.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네 번째 협업 라인인 ‘슈에뜨 샤인 에디션(Chouette Shine Edition)’을 오는 28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슈에뜨 샤인 에디션은 애나멜 소재를 접목했으며, 선명하게 대비되는 여름 색상의 줄무늬를 적용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한다.

가죽으로 된 기본 스트랩과 블랙·화이트 색상을 활용해 캐주얼한 느낌의 웨빙 스트랩이 함께 제공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모든 디자인에 럭키슈에뜨를 대표하는 슈에뜨(Chouette·올빼미) 패치가 숨어있어 특유의 위트를 더했으며, 기존의 사각 라벨을 가죽으로 처리해 미니멀하고 깔끔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럭키슈에뜨의 블루-화이트, 옐로우-화이트, 그린-화이트, 블랙-화이트 등 대비되는 컬러의 콤비네이션을 적용해 독특하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쿠론의 상품력에 럭키슈에뜨의 튀는 듯한 영캐주얼 감성이 더해진 이번 협업 라인은 크로스, 숄더, 토트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39만8000원, 45만8000원, 52만8000원이다.

오영미 쿠론 디자인실 실장은 "올 여름을 겨냥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에나멜 소재에 선명하게 대비되는 컬러 조합으로 청럄감과 경쾌함을 전해 더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쿠론은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전혀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