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온라인 전용 혼수 신제품 ‘브리즈’ 출시
한국도자기가 봄을 닮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도자기가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즈’ 홈세트는 모던하고 심플한 구성에 싱그러운 민트 컬러를 더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백색의 홈세트에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민트 컬러를 더해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들이나 봄 시즌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가정에 산뜻한 테이블링을 완성해준다는 것이 한국도자기 측 설명이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의 2인 홈세트도 따로 마련돼 있다.
이번 신제품은 브리즈 홈세트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한국닷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의 혼수 상품으로는 청아한 느낌의 화이트와 트렌디한 민트 컬러의 믹스 앤 매치로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담은 ‘The Royal(더 로얄)’ 홈세트가 있다. 세로실과 가로실을 엮어 만드는 클래식한 직조법으로 엮인 모양을 모던한 패턴으로 재해석한 제품 ‘WEAVING(위빙)’ 또한 최고급 혼수 제품이다.
한국도자기 혼수 제품들은 한국닷컴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및 전국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도자기는 “웨딩 시즌과 봄 시즌을 맞이해 시장 선점을 위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 대표 혼수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독자적인 제품들로 국내 도자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