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 오픈…최대 25% 즉시할인
쿠팡이 국내외 유명 이미용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이미용가전 슈퍼브랜드 위크’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간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미용, 헤어, 피부관리 등 이미용 가전제품 200여종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해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드라이어/에어브러쉬의 경우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고데기/매직기, 면도기/제모기는 최대 20%, 피부/몸매 관리기는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찾아 볼 수도 있다. 이 곳에서는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바비리스, 비달사순, 유닉스, JMW, 한일전자 등 총 8개 국내외 유명 이미용 가전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항공모터 원리인 ‘BLDC’모터를 장착해 강력한 바람세기를 자랑하는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1500W)’를 5만1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수염을 잘 잡아내는V자 형태의 면도날과 면도망으로 매끈한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시리즈’를 25만원대에 구매가능 하다.
자체 통풍구를 포함한 디자인으로 건조한 모발부터 젖은 모발까지 윤기있는 헤어 연출이 가능한 ‘비달사순 토르말린 세라믹 컬링아이롱’을 2만6000원대에, 모발 손상 걱정없이 24시간 지속되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바비리스 프로 스팀 미라컬 고데기’를 14만3000원대에,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한일전자 파테크 드라이기를 2만 6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한 스타일링을 통해 외모를 가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사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한 이미용 가전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