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모아종합건설,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11월 분양


입력 2017.11.06 10:49 수정 2017.11.06 10:54        원나래 기자

시흥 마지막 택지지구·청약 비조정대상 장현지구의 민간 최대규모 단지

모아종합건설이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C-2블록에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를 11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모아종합건설

시흥시 장현지구 중심에 위치한 민간분양 최대 규모의 아파트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모아종합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C-2블록에 ‘장현지구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를 11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동, 총 928가구 규모로 장현지구 내 최대규모의 민간아파트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84~105㎡ 등 중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장현지구는 부동산 대책에 크게 적용 받지 않는 청약 비조정대상지역으로 기존 주택 당첨여부에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해 많은 수요층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간 여러 건의 청약 접수가 가능하여 주변 실거주 수요층의 관심이 더욱 높다.

시흥 장현지구는 다양한 교통여건과 함께 트리플역세권 호재를 가지고 있다. 장현지구는 시흥대로와 제3경인고속화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2018년 상반기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 시흥시청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안산선(2023년 개통 목표), 월곶-판교선(2024년 개통 목표)이 개통될 경우 트리플 역세권 호재를 누릴 수 있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예정이다

단지 안팎으로는 교육여건도 잘 갖춰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 예정된 유치원 및 초·중·고를 안전하게 도보통학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단지 내에는 이와 연계할 수 있는 방과 후 수업교실, 어린이집 등이 설치될 예정으로 학부모 수요로부터 큰 인기가 예상된다.

또 시흥시 내 택지지구 중 가장 높은 녹지율을 자랑하는 장현지구의 민간 최대규모 단지인 만큼 주거 쾌적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으로 장현지구 내 가장 큰 근린공원과 군자봉 줄기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에는 6개 테마로 구성되는 테마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이다. 일부 타입의 경우 판상형 이면개방형 설계로 우수한 군자봉 줄기 조망권도 누릴 수 있다.

생활편의 인프라도 뛰어나다. 개통예정인 연성역(예정) 인근으로 조성되는 상업시설과 인접하고 상업시설 내에는 대형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거기에 단지 내 65개의 대규모 M스트리트(가칭) 상가도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시흥시청, 주민센터, 시흥경찰서 등의 공공기관과 관공서도 가까워 공공업무 처리가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장현지구는 시흥에 남은 마지막 택지지구이며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돼있는 지역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문의가 고루 있는 곳”이라며 “특히 당 사업지는 장현지구 내에서도 가장 대단지이며 희소성 높은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청약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 홍보관은 시흥시 승지로69번길 18번지에 위치한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