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푸마, 뮤지션 '위켄드'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8.24 11:06 수정 2017.08.24 11:06        손현진 기자

위켄드와 콜라보한 ‘PUMA XO’ 스트리트 컬렉션 론칭

푸마가 뮤지션 위켄드와 함께 스트리트 웨어 컬렉션 푸마 엑스오(PUMA XO)를 론칭하고, 푸마 엑스오 패러렐 부츠를 공개했다. ⓒ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세계적인 R&B 뮤지션 위켄드(The Weeknd)와 함께 스트리트 웨어 컬렉션 푸마 엑스오(PUMA XO)를 론칭하고, 첫 시그니처 아이템인 푸마 엑스오 패러렐 부츠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위켄드의 독립적 레이블 ‘XO’에 담긴 스트리트 감각과, 푸마의 스포츠에서 얻은 영감을 융합해 다양한 스트리트 아이템으로 탄생시켰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푸마 엑스오 패러렐은 미드컷 ‘스니커 부츠’ 실루엣에 밀리터리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누벅 가죽을 결합했다. 중창에는 푸마만의 테크놀로지인 이그나이트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도록 했다.

또한, 유니크한 블록 힐과 폼스트립 등 디자인의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위켄드만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담아냈다.

광활한 자연과 현대 예술이 공존하는 도시인 미국 텍사스의 마르파(Marfa)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푸마 엑스오 패러렐을 시작으로 11월까지 3차에 걸쳐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1차 공개에서는 푸마 엑스오 패러렐 ‘마시멜로 화이트’ 한 가지 컬러만 출시됐다. 제품 판매처는 카시나 1997, 비이커(청담점), 분더샵(청담점·신세계 강남점), 마이분(신세계 청담점·센터점) 매장 등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뮤지션 위켄드는 캐나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음악계에서 권위 있는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실력파 가수이다. 올해 초에는 3번째 앨범 '스타보이'로 빌보드 차트 휩쓸었다. 지난해 10월 푸마 브랜드 엠버서더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정됐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