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양동근 박한별 주연


입력 2017.08.08 09:38 수정 2017.08.09 00:23        부수정 기자
MBC가 예능드라마 '보그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MBC

MBC가 예능드라마 '보그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MBC에 따르면 '보그맘'의 두 가지 키워드는 '사이보그'와 '강남 럭셔리 유치원'이다.

천재 인공지능 개발자 최고봉은 7년 전 아이를 낳자마자 죽은 아내를 모티브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을 개발하는 데서 드라마는 출발한다.

아들 최율이 강남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학하자, 보그맘 역시 최율의 엄마로서 유치원 럭셔리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게 되며 각종 좌충우돌을 겪는 이야기다.

2012년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방송 이후 5년 만의 드라마타이즈 프로그램이자 예능 드라마 형태로서는 '안녕, 프란체스카', '소울메이트' 이후 11년 만의 제작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완벽한 외모, 두뇌, 그리고 체력까지 가진 사이보그이지만 융통성은 제로인 '보그맘'이 허세와 허영으로 가득한 럭셔리 유치원의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며 엉뚱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엄마들의 지나친 치맛바람과 사교육 풍토, 사치와 과시욕 등을 꼬집으며 사회 풍자가 뒤섞인 흥미진진한 이야기도 나온다"고 설명했다.

보그맘을 개발한 최고봉 역은 양동근이 맡았다. 양동근은 츤데레 남편의 정석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그맘의 개발자이자 남편으로서의 입체적인 감정과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완벽한 사이보그 엄마 '보그맘' 역은 박한별이 책임진다. 박한별은 엉뚱함과 코믹함을 두루 갖춘 '보그맘' 역을 통해 기존에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유치원 내 럭셔리 사조직을 구성하는 엄마들 역할에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이 출연한다. 가수 UN 출신의 최정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출연자였던 권현빈도 합류한다.

'보그맘'은 오는 9월 중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