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출범 100일 기념 3가지 이벤트 실시
케이뱅크는 출범 100일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당첨자 3명에게 월급을 100% 더 주는 월급 따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뱅크 계좌를 월급 계좌로 설정한 고객 누구나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으로 당첨된 3명에게 한도 300만원 내에서 이체된 월급만큼 현금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케이뱅크 계좌를 월급 계좌로 설정한 후 월급 따블 이벤트 페이지 하단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경품 제공은 행사 기간 이후 월급 입금 시기가 기업체 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고객의 9월 급여이체 여부 확인 후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 및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다.
또 휴대폰 번호로 퀵송금 보내기 사용 이력이 있는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자동응모로 진행돼 이벤트 기간 내 휴대폰 번호 퀵송금 사용 이력 확인 2주 내 케이뱅크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문자쿠폰이 발송된다.
퀵송금은 상대방 계좌번호 없이 연락처로 간편하게 원하는 금액을 송금할 수 있다. 송금 시 6자리 간편 비밀번호 입력 후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송금 금액만 기입하면 된다. 다만 거래 상대방이 돈을 받지 않거나 계좌로 보내기 이용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동응모 이벤트의 경품 발송을 위해서는 고객의 문자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케이뱅크 100일 후기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케이뱅크 사용후기, 100일 축하메시지와 함께 #케이뱅크100일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은 해당 링크를 케이뱅크 페이스북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달면 추첨확률이 높아진다. 단 후기는 전체공개로 저장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블루밍러브 케이크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케이뱅크 페이스북에서 4회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다.
심성훈 케이뱅크 은행장은 “케이뱅크가 지난 100일 동안 급성장하면서 시장에 안착할 수 있게 된 데에는 금융소비자 분들의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금융ICT 융합을 토대로 하반기에는 기존 상품에 대한 차별화는 물론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혁신적인 금융 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