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토팜, 휴가철 어린이 피부 위한 '에센셜 트래블 키트’ 출시


입력 2017.06.30 09:32 수정 2017.06.30 09:33        손현진 기자

구성품 4종 모두 EWG 안전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에센셜 트래블 키트’을 출시했다. ⓒ네오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에센셜 트래블 키트’을 출시했다.

물놀이와 각종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시기가 오면, 휴가지에서 예민해지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를 염려하는 엄마들의 고민도 시작된다. 강한 자외선 아래 야외활동으로 수분을 다량 배출한 피부는 건조해지기 쉽고, 피부가 약한 유아와 아이들이 가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자외선 차단제 사용과 땀과 먼지로 뒤덮힌 아이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 주고, 세정 직후 건조함과 민감함을 느끼지 않도록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토팜 '에센셜 트래블 키트'는 약산성 샴푸 겸용 바스 '탑투토 워시'와 시원하고 산뜻한 보습감의 '수딩 젤 로션',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줄 ‘MLE 로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주는 고보습 ‘MLE 크림’ 등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했다.

구성 4종 제품 모두 EWG 안전등급 전성분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에서도 아이들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콩순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해 스페셜 패키지로 특별하게 준비했다. 아토팜 ‘에센셜 트래블 키트’는 네오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