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냉감 라운드 티셔츠 2종 출시
아스킨, ICE 4.0 듀얼 소재로 자외선 차단과 시원한 착용감 동시 구현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웨어 와일드로즈가 여름철 기본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에 냉감 소재를 사용한 라운드형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와일드로즈의 냉감 라운드 티셔츠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쿨링감을 극대화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아스킨(Askin)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 자외선 차단과 비침 방지 기능을 구현했으며, ‘ICE 4.0’ 냉감 소재를 더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줘 시원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와일드로즈 로고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로고를 배치해 포인트를 주고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자연스럽게 라인을 살려주는 핏으로 단독으로도, 레이어드 스타일에도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 민트 그린, 멜란지 그레이, 블랙의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와일드로즈만의 스위스 오리지날리티를 구현한 아트워크 티셔츠는 세련된 색상과 아트워크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용은 오렌지, 멜란지 그레이, 남성용은 화이트, 멜란지 그레이, 네이비, 블랙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장문철 와일드로즈 디자인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냉감 라운드 티셔츠는 아스킨 소재와 ICE 4.0 소재를 함께 사용해 열전도를 줄이고 쿨링 효과를 높였다”라며 “와일드로즈 냉감 라운드 티셔츠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