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내가 먼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 실시
가정의 달 5월 이벤트…못 다한 사랑표현 전달할 기회
4년 간 2만1274명 참여…"가족사랑 전도사 역할 계속"
동부화재는 오는 6월 11일까지 가족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내가 먼저,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가족에게 어색해서 하지 못한 사랑표현을 다양한 카드 이미지로 쉽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마음우체통 카드 보내기를 통해 다양한 디자인의 카드 중 선택해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면 이메일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된다.
우수사연으로 선정되면 오프라인 인쇄 카드를 제작해 우편으로 보내주며, 초든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CJ외식상품권과 3D조각 조명 타임큐브, CGV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올해는 참여자들이 더욱 보기 좋고, 참여하기 쉽도록 마음우체통 유저인터페이스를 전면 업그레이드 했고 참여자가 원할 경우 자신이 보유한 사진을 가족사랑 카드 이미지로 사용 할 수 있는 등 추가 기능을 보강해 리뉴얼 했다는 설명이다.
동부화재 가족사랑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에는 지난 4년 간 총 2만1274명이 참여, 마음우체통을 통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다. 이 중 4381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를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돼 왔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도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 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