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봄맞이 프로모션…최대 50% 세일
댓글 이벤트와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혜택 강화
신라면세점은 2월 한 달간 봄맞이 세일, 댓글 이벤트,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안나수이’와 ‘더바디샵’, ‘로레알파리’ 등 인기 화장품부터 주얼리, 패션잡화, 유아용품까지 총 160여 브랜드를 최대 50%를 할인한다.
새해 세웠던 올해 목표를 돌아보고 다시 다짐해보는 ‘작심삼일NO, 작심평생YES’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해의 목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바디워시, 에센스 토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적립금 혜택을 더욱 강화한 ‘혜택 더블업 이벤트’, ‘투게더 이벤트’, ‘일석이조 이벤트’ 등 ‘2월엔 혜택 플러스’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 더블업’ 이벤트는 최대 5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적립금 2배 행운의 이벤트로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투게더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며 지인의 ID를 등록하면 지인과 본인 모두에게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본인의 구매금액과 지인의 구매 금액 합산 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2월 한 달동안 진행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쉬 알림’을 받을 때 마다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증정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