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이마트, 연중 최대 40억 규모 '골프 대전' 진행


입력 2016.09.21 06:00 수정 2016.09.20 18:29        임소현 기자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진행…골프샵 입점 점포 전국 50개점

골프대전 이미지. ⓒ이마트
이마트는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2주간 골프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인 40억 규모의 물량으로 준비했으며 이마트 골프샵 입점 점포 전국 50개점에서 열린다.

이마트는 이번 골프대전 행사를 중장년층이 주로 이용하는 프리미엄 골프 클럽을 비롯해 여성과 젊은층이 많이 찾는 합리적 가격의 기획 상품도 함께 준비해 골프를 즐기는 전 계층 수요를 위한 행사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행사 상품을 살펴보면 한국인 체형 전용 골프채로 유명한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골프 클럽(남·여)'을 기존가격 대비 약 30% 할인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젝시오 프라임 클럽은 개발 단계부터 중장년층 한국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 스타일을 분석해 개발한 한국시장 전용 제품이다.

골프 클럽과 함께 골프공 등 골프 용품도 사전 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상품 할인 행사와 함께 금액별 추가 할인, 상품권 추가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지헌석 이마트 골프 바이어는 "골프가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고 대중 스포츠로 관심이 높아지면서 8월에만 이마트 골프 매출이 전년대비 7.8% 신장하는 등 골프 용품을 대형마트에서 구메하는 수요가 지속 증가 추세"라며 "이에 이마트는 골프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기획상품에서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계층을 위한 연중 최대 골프 용품 행사를 준비했으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