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3천만원대 침대 출시..."슈퍼리치 공략"
씰리 최고급 라인 '크라운쥬얼' 리뉴얼 출시...해스텐스, 덕시아나 등과 경쟁
씰리침대(씰리코리아)가 최고 3000만원대 침대를 출시하며 슈퍼리치를 공략한다. 씰리침대는 국내에 고가 프리미엄 침대로 판매되는 해스텐스와 덕시아나 등과 경쟁해 경험을 중시하고 삶의 질에 지갑을 여는 슈퍼리치를 타깃팅할 예정이다.
씰리침대는 31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서 최상위 프리미엄 침대 '크라운쥬얼' 리뉴얼 출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씰리침대는 지난 2013년 '크라운쥬얼'을 국내에 런칭한 바 있으나 고가에다 별다는 마케팅을 하지 않아 10개를 판매하는데 그쳤다. 이 10개 마저도 대부분 전시용이라 거의 판매가 되지 않았다고봐도 무방하다.
하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침대 가격을 다양화하고 전용 매장을 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크라운쥬얼은 임페리얼 크라운 플러쉬 세트 퀸과 킹, 크라운쥬얼 바이스로이 펌세트 퀸과 킹 사이즈로 1490만원에서 3390만원으로 다양화했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국내 프리미엄 침대 시장이 의식주에서 주식의로 변화되고 있다"며 "조만간 바이스프링, 사보이어 등도 국내에 진출할 예정이며 백화점 프리미엄 매출도 50% 이상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침대 시장 전망을 긍정적으로 내다봤다.
크라운쥬얼은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 자세를 위한 씰리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장인들의 수작업을 통해 제작된 침대이다.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하루 6개만 한정 생산된다.
또한 신체와 피부 표면의 압통점을 최소화하는 '컴포트 시스템'과 신체 움직임에 따른 3단계의 섬세하고 견고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ReSTII 포스처피딕 티타늄 스프링'을 탑재해 매트리스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최상의 수면환경을 완성한다.
또한 다마스크 원단, 현대적인 컬러 감각, 섬세한 디테일과 최고급 소재 등으로 고급감을 더했다.
윤 대표는 "크라운쥬얼은 씰리가 오랜 시간 동안 축적해온 혁신적인 기술과 장인정신 그리고 최고의 소재를 기반으로 탄생한 하나의 예술 작품이라고 생각해 솜 아티스트 노동식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크라운쥬얼 신제품 출시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프리미엄 시장 전체에 유의미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크라운쥬얼' 출시를 기념해 솜 조각가로 유명한 설치미술가 노동식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노동식 작가와의 씰리침대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정문에서 다음달 9일까지 열흘간 전시된다. 또 씰리침대는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크라운쥬얼' 전용 매장을 오픈 예정이며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등에도 오픈 예정이다. 연말께 서울 강남에 플래그십스토어도 오픈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