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성카드 'SC제일은행 삼성카드' 출시


입력 2016.04.11 09:05 수정 2016.04.11 09:11        김해원 기자

은행-카드사 제휴 개인신용카드

향후 중금리대출, 자동차 할부 등 제휴상품 선보일 예정

삼성카드가 'SC제일은행 삼성카드'를 출시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SC제일은행과 제휴 신용카드인 'SC제일은행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은 지난 2월 금융상품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번에 나온 상품은 두 회사가 체결한 업무제휴협약에 따른 첫 번째 상품으로, 전국의 SC제일은행 영업점과 인터넷 홈페이지, 삼성카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존의 삼성 숫자카드를 바탕으로 SC제일은행의 로고가 추가된 형태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일은행은 올해 안에 이 카드의 결제 계좌를 SC제일은행으로 사용하면서 월별 사용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사용 금액의 일정액을 SC제일은행의 포인트인 '360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한다. 또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이 카드를 제시하면 환전 시 환전 수수료를 깎아주는 혜택도 준다.

삼성카드는 다음 달 말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SC제일은행 제휴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힌 회원 중 1천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 상품권(30명)과 영화관람권 2매(50명), 커피음료권(920명)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SC제일은행과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체크카드와 법인카드는 물론 중금리 대출, 자동차 할부 금융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짜는 "향후 양사간 시너지를 높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해원 기자 (lemir050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해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