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이어 아이오페도 플래그십스토어 열어
명동에 '바이오 스페이스' 오픈...피부 연구 공간 '바이오 랩'
지난 30일 서울 신사동에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한 아모레퍼시픽이 다음달 1일 서울 명동에도 아이오페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가 오는 4월 1일 서울 명동에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바이오 스페이스'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는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와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스토리, 전문적인 피부 연구와 고객의 피부 측정을 하는 '바이오 랩'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아이오페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스킨케어 존과 에어쿠션 존, 바이오사이언스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이뤄진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 1층에서는 아이오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만의 바이오 솔루션이 탑재된 아이패드를 통해 고객 스스로 피부를 진단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오페의 피부 연구 결과물인 '스킨 리포트'와 '지니어스' 등 브랜드 자산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신제품 에어쿠션 전 라인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파우더룸에서는 에어쿠션은 물론 메이크업 제품들로 자유롭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2층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측정과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연구 공간인 '바이오 랩'을 마련했다.
'바이오 랩'에서는 피부 전문가와 최첨단 기기로 정확한 피부 측정을 하고, 이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현재 피부를 분석한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이오랩의 프로그램은 피부 측정 전문가와 함께 얼굴 전체 측정과 평가 결과에 대한 설명을 듣는 베이직 프로그램(60분)과 얼굴 전체와 국소 부위 측정은 물론 박사급 연구원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인텐시브 프로그램(90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매달 20일부터 익월 예약이 가능해 무료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베이직 프로그램의 경우 방문 당일에도 현장 접수가 가능하고 중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이번에 오픈한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도 아이오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플래그십 스토어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