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업계 최대 규모


입력 2016.03.30 10:11 수정 2016.03.30 10:13        김영진 기자

서울 도산대로에 오픈...등불 형상화한 '랜턴'컨셉 디자인

서울 도산공원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설화수가 30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뷰티·패션 등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모여있는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하며,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디자인 컨셉은 '랜턴(Lantern)'으로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 미의 지혜를 담아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물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는 각기 다른 테마가 담긴 층별 공간을 아우르며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조화로운 미의 여정에 함께하는 느낌을 제공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건축, 가구 디자인 등 다방면의 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중국 건축 디자이너 듀오 네리앤후가 맡았다.

지하·지상을 포함하여 총 6개 층으로 구성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뿐 아니라 제품과 스파를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뷰티 카운셀링을 비롯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홀리스틱 뷰티를 체험 할 수 있다.

1층 '부티크·헤리티지 룸'에서는 설화수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헤리티지존과 시즌별 이슈 상품 및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2층에서는 설화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제품 체험과 더불어 뷰티 카운셀링도 받을 수 있다.

3층은 '컬처 라운지'로 설화수만의 문화 공간이다. 설화수는 이 공간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VIP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또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설화수만의 원료와 처방이 담긴 스파를 만나볼 수 있는데 지하 1층 '설화수 스파'에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한방 스파 프로그램을, 지상 4층에 위치한 '설화수 밸런스 스파에서는 도산공원의 전망을 바라보며 보다 캐주얼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의 꼭대기 층에는 루프탑 라운지를 마련했다.

한편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판매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곳에서만 특별히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설화수 관계자는 "설화수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아시아의 미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