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은 '후' 주축으로 남성 선물세트도 준비
생활용품은 실속 소비 경향 맞춰 활용도 초점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브랜드 후를 주축으로 하는 화장품 설 선물세트와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화장품 '후' 왕후세트에 남성 선물세트까지
우선 후는 새해를 맞아 궁중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왕실과 임금의 상징인 주칠과 모란꽃을 모티브로 한 왕후지함에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예우와 존경을 담아 바치는 최고급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65만원대다.
또한 오휘는 피부 위의 사라진 별을 되찾아 주는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세트'(13만원대)를 선보인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피부 속부터 채워줌으로써 노화로 인해 사라진 별 모양 피부 패턴을 다시 띄우며 주름 개선 외에도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어 아기 피부처럼 차오르듯 어리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숨37은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세트로 구성해 15만원대에 판매한다.
숨37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토너부터 에멀전, 세럼,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20만원대의 '이자녹스 테르비나LX'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을 함유해 아름다운 피부 기적을 실현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해 설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라인 전 제품이 내장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초고가 제품인 테르비나 더골든 크림 증정품까지 구성돼 더욱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수려한 브랜드는 20만원대로 귀한 명품 천삼을 담은 '수려한 수 천삼 선유' 특별 한정판 세트를 마련했다.
수 천삼 선유 라인은 귀한 상황버섯이 담겨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수 천삼 상황' 크림 및 아이크림, 그리고 특별히 에센스 증정을 2개 특별 구성해 수려한 고가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을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망고씨드 기획세트와 남성 화장품까지 알차고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명한 미인도 더할 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를 6만6000원에 판매한다.
이 세트는 국내 재배 한방 원료 및 24K 골드, 황금솔잎 오일 성분을 함유한 불로초 프리미엄 한방 스킨/로션 세트로,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줘 피부 노화가 고민되는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3만3800원대)는 천연 망고씨앗 버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너/로션 2종 세트다.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가 메마른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매끈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줘, 실크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유러피안 감성의 남성 화장품인 '더젠틀 포맨 안티에이징 2종 스페셜 세트'(3만9800원대)는 젠틀한 향의 남성 안티에이징 스킨/로션 세트다.
이처럼 LG생활건강은 남성 화장품 설 선물세트도 내놨다.
11만원대의 보닌 마제스타는 피부 장벽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노화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눈가 잔주름 및 굵은 주름과 얼룩덜룩한 피부톤 등의 다양한 노화현상이 눈에 띄기 시작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형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되어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생활용품, 실속 소비경향 맞추고 다양한 가격대로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뿐만 아니라 실속 소비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LG생활건강 대표 생활용품을 다양한 가격대별로 풍성하게 선보였다.
먼저 프리미엄 한방 샴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한 '리엔 2호' (3만9000원대)는 탈모방지에 효능효과가 있는 리엔 보양진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로 구성돼있다. 모발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 시작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선물로 좋다.
'디자인 한방세트, 아름다운 3호' (1만5900원대)는 리엔 샴푸와 영지고 치약으로 구성돼 한방 제품의 톤앤매너를 살렸다.
자윤 샴푸는 모근강화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며, 죽염 영지고는 잇몸 치약 컨셉으로 개발되어 한방제품을 선호하는 분들께 선물로 적합하다.
특히 내추럴 트렌드에 맞춘 신규 샴푸세트 라인 '자연을 담은 오가니스트 샴푸세트' (1호 1만3900원대 / 2호 2만2900원대 / 3호 3만5900원대)는 젊은층부터 중장년여성까지 선호도가 높은 세트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칸디나비아세트' (2만2900원대)는 유럽의 숲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선물세트 상자와 제품에 적용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다.
액자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예술품 같은 느낌이 들고, 트렌드에 민감한분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가치가 높다.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사랑스런 향기세트' (2만7900원대)는 샴푸의 향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선물세트다.
'아름다운 4호' (1만9900원대)는 엘라스틴, 페리오, 죽염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로 알차게 구성해 실속과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세트이다.
'명작 2호' (6만9000원대)에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인 리엔, 페리오, 엘라스틴이 총망라 돼있다. 이번 명절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생활용품 세트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상자형으로 돼있어 VIP 선물로 좋다.
합리적인 구성으로 실속을 높인 '아름다운 1호'는 고급스러운 컬러 엠보쇼핑백을 활용해 고급감을 높였지만 9900원대로 저렴한 세트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